VP 120mm German Knight
키위맨
2006-05-27, HIT: 3170, 이상철, 문승주외 3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래만에 하나 올립니다. 처음 완성해 보는 인형입니다. 벨린덴 120mm 13세기 독일 기사 인형입니다. 벼룩시장에서 사놓은지 오래 된 것인데 붓으로만 색칠을 할 수 있겠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완성까지 일년 쯤 걸린것 같습니다. 얼굴만 열번쯤 칠 한 것 같습니다. 처음으로 유화를 사용해 보았는데 생각처럼 안되네요. 좀 더 내공을 쌓아야 겠습니다. 얼굴을 제외하고는 에나멜을 사용하였고 베이스는 유롸를 사용했습니다. 박스아트와 같은 색으로 칠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방패는 13세기라서 십자군 전쟁때인것 같아서 임의대로 십자가를 그렸는데 마스킹테잎 자국이 심하게 보이네요.
전부 래진제인데 칼과 칼집이 심하게 휘어 있어서 바로 잡느라고 고생했습니다. 끓는 물에도 넣어보고 했는데 결국은 과감(?)하게 라이터로 잡았습니다.
얼굴칠을 위해 유화를 사용했는데 브랜딩시 자꾸 번져서 생각만큼 샤프하게 안되더군요.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조립전 키트 상태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