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 T-38 대한민국공군 훈련기
빨간토끼(김동영)
2010-10-31, HIT: 2382, 이도영, 이순성외 6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한국공군을 열심히 만들고 있는 빨간토끼 입니다.

T-38은 미공군의 훈련기로 (현재도 사용중) 한국에서는 T-50이 도입되기 전에 미국 사막에 있던걸 잠깐 빌려서 사용 했습니다.

체코의 간이인젝션 메이커인 sword 키트에 뱅기만제 별매데칼 사용.
키트는 대량의 레진 부품과 소량의 플라스틱 부품, 에듀어드 칼라에칭이 들어있는 고가의 제품 입니다만
결과는 사진 올리기가 민망할 정도로 비참 합니다.ㅠㅠ


제작과정에 심각한 착오와 돌이킬 수 없는 실수 가 있어서 거의다 만든 상태에서 쳐박아 뒀던 것인데 포기하지 않고(버리지 않고) 완성했다는 데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ps)sword제의 이키트를 가지고 계신 분이 있다면 반드시 케노피를 열린 상태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에칭에는 케노피 프레임 부분이 포함되어 있지만 키트의 케노피에 문제가 있어 에칭을 적용 하면 닫을 수 가 없는 상황이 발생했고, 닫힌 상태로 만들기 위해 레진으로된 케노피 지지부를 제거한 상태였기 때문에 정말 난감 했습니다.
결국 접착제 흔적만을 남긴체 대부분의 에칭을 포기해야 했고 그러고도 제대로 닫히지 않아 무리한 사포질과 퍼티 떡칠...

그결과 레진제 이젝션 시트와 컬러에칭 계기판 그리고 수많은 에칭 파트 들이 희뿌연 케노피에 죽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