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S "WARSPITE"
HS.Kim우찬아빠
2012-08-06, HIT: 6176, 루팡 이찬우, 이순성외 14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살인적인 무더위속에 함선1척건조완료하였습니다.
저의 첫 대전함작으로서 "요크타운 CV-10"의 대작에 앞서 완성된 작품입니다.
쭈욱 현용함 위주로 작업해오다 작업량이 방대한 대전함을 처음으로 제작해 보았는데
현용함과는 또다른 맛이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명성이 자자한 폰토스에칭을 처음 써보았는데 역시 손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명품업그레이드셋이었습니다.

현용함에선 웨더링을 거의 자제하였으나 대전함에선 전시에 운용됐던 함선들이라 수리 및 관리가 제대로 되지않았을걸로 예상하여
적당한 웨더링을 해보았습니다.
처음엔 헤비웨더링쪽으로 갈려 했으나 잦은 업그레이드와 위장도색반복을 감안하여 조금덜한 느낌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대전함에서도 예외없이 판넬의 굴곡표현은 적용되었습니다.
회원님들이 보시기엔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인 느낌으론 꽤 괜찮은것 같습니다.
물론 요크타운에 적용시켜보기 위한 손풀기용 작업이지요~^^

마지막으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스케일위쉽의 효주아빠,박상현님,허스키베어님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이작품에 바다베이스를 적용시킬지 여부는 좀더 숙고한 다음 결정을 해야할듯합니다.
요크타운작업이 길고 험난한 여정이 예상되는 만큼 중간중간 다른함선들 및 에어로 작품들도 함께 병행할 예정입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관리 잘하시고 다음 작업기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사진업로드가 20장밖에 안되어 아쉽습니다~
200장을 촬영하여 20장으로 추려내려니 너무 어렵네요~~~
좀더 많은 사진은 제블로그 http://blog.naver.com/wepman3 로 오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