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VEZDA] BT-5
SPOOKY
2013-04-21, HIT: 2543, 안응식, 문승주외 46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올해 초 진행되었던 초프모 EZ 컨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신 좌절금지님의 작품(BT-7 / http://cafe.naver.com/zlpla/119695 )을 보고 갑자기 AFV에 필 받아 만들어봤습니다.
도중에 자꾸 딴짓하느라 완성이 늦어졌네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처음엔 저렴한 킷으로 해본다고 즈베즈다 BT-7을 찾다가 품절로 대타격인 즈베즈다 BT-5로 작업했습니다. (나중에 결국 타미야 BT-7도 구했다죠... ㅠ_ㅠ)
없는 실력에 따라하기 해본 것이므로 수준차이는 많이 납니다. 그러나 모형생활 다시 시작하고 첫 AFV를 만들었다는것에 의미를 둡니다.
해외 작례에 보니 진흙 탈출용 통나무를 저렇게 감아놓고 다니는게 있어서 올려줘봤습니다.
통나무는 화단에 돌아다니는 나뭇가지를... ㅎㅎㅎ
원래는 좌절금지님 처럼 깃발을 하나 올려주려 했는데 조금 차이를 두었습니다. (사실 깃발 도색이 어려워서... ㅋㅋ)
궤도에는 이지머드를 이용해 흙이 들러붙은걸 표현해보고자 했습니다.
차체 측면과 배기통 녹슨 표현은 VALLEJO 피그먼트를 이용했습니다.
피그먼트는 잘만 사용하면 효과가 좋을것 같습니다.
이녀석 만들다가 월오탱도 시작했다는... ㅠ_ㅠ
인형은 눈감고 보셔도 됩니다. ^^; (파팅라인도 수정 안했네요. 에궁...)
조이하비에서 구매한 체인을 걸어주었습니다. 비즈샵에서 구매하면 훨씬 저렴하다고 하네요.
(타미야 제품은 체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몰드를 이용해 역시 아이클레이로 만들어준 바위
이지머드도 사용법을 익히면 효과가 좋을것 같네요.
배기통 녹슨 표현도 마음에 들게 나왔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