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F-4C Phantom Wild Weasel /academy kit +monokio decals.
류승용
2016-02-03, HIT: 3080, ghostgrey, tghsmin외 8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쉽게 생각하고 시작했던 팬텀인데 생각보다 어려워졌습니다....단순하게 C형으로만 생각하고 제작을 시작했던 기체인데 카메라포드, 랜턴포드, 미사일까지 그리고 구석구석 C형과 다른 센서류들까지 여러모로 공부하게된 기체입니다. 그만큼 시간도 더 들고 못구하는 부품들은 3D Printer로 제작하고 별매품에 으....기본 베이스는 아카데미 C형에 하세별매무장, 포드, 자작부품들 잘보이지 않지만 여러부분들을 손보았고 일단은 모노키오 와일드위즐기체 데칼의 작례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키트는 여러분들이 잘아시는 키트라....생략하고 하세별매무장의 경우 이제는 예전처럼의 별매의 느낌은 아니네요...요즘 키트들이 워낙 퀄리티가 좋아서..ㅎㅎ 위장도색은 좋아하는 배색인 베트남 3색입니다...시간이야 대충 두달정도 걸린듯합니다...그럼 사진나갑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