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 Heavy Tank E-75
김동진
2017-04-23, HIT: 2620, papaya, 박용호외 40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김동진입니다. 이번 작품은 예전에 만들었던 E-75 중전차에 작은 비넷을 하나 만들어 줬습니다. 완성한지는 꾀오래된 시간이 되었는데 마땅한 배경지가 없어서 장식장에 있다가 배경지를 하나 구입해서 사진을 다시 찍어보았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작품설정은 대전말기에 페인트 공급부족으로 포탑부분은 산화철 피막 도료만 발려진 상태의 독일의 중전차를 표현해봤습니다. E-75 전차는 그냥 페이퍼 플랜 전차로 실제론 존재하지 않았지만 가상의 전차이기에 제맘대로 설정해서 만들어주었습니다. 트럼페터제의 제품을 사용했는데 트럼페터제의 E-75는 88/100의 장포신을 가지고 있어서 중전차다운 포스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월드오브탱크에서 나오는 128mm 거대주포를 메탈포신으로 개조해주었습니다.
이번작품은 뭔가 수채화같은 그림같은 느낌으로 표현해주고 싶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색감도 한톤 더 밝게 설정해주었습니다.
뭔가 이쁜비넷같나요? 암울한 분위기의 디오라마보다 밝은 느낌을 주고 싶었네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