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MC F-4J 'VMFA-232 RED DEVILS'
SPOOKY
2017-12-20, HIT: 5101, 신종철, 호당외 7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아카데미에서 새로 출시한 1/72 USMC F-4J 'VMFA-232 RED DEVILS' 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크~ 역시 팬텀은 멋집니다. ^^
그 옛날 호비스트 편집장이셨던 이대영님이 붓으로 마킹을 그려넣어 완성하신 모노그람 팬텀을 보고 감탄을 그치지 못했던 순간이 생각나는 킷입니다.
아빠 뭐만들어 시리즈인 F-4J SHOWTIME 100 제품과 동일하지만 카르토그라프 데칼을 추가해 강렬한 붉은 악마 기체가 되었습니다.
MCP라고 하지만 디테일은 훌륭합니다. 최근 나온 F-15E/K 의 경우는 더욱 더 MCP라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
F/A-18로도 RED DEVILS 기체가 나와있어서 같이 만들어놓으면 정말 예쁠거 같습니다.
웨더링은 자제해주었습니다.
다른 킷에서 무장을 공수하여 만들어준다면 더욱 멋진 모습도 만들어줄 수 있을거 같습니다.
노즈콘은 유광처리 해주었습니다.
데이터 마크류가 빼곡합니다. @.@ 그러나 그게 또 멋이죠. ㅎㅎ
캐노피가 일체형만 들어있는것이 유일한 아쉬움이라고 할 수 있을거 같네요.
폭탄의 노란띠는 한번에 붙이지 말고 반으로 나눠 붙이면 훨씬 작업하기가 용이합니다.
F/A-18 RED DEVILS도 구매하였으므로 조만간 옆에 동생을 붙여줘야겠네요. ^^
적을 삼지창에 꿰어버릴 기세입니다. ^^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