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18G GROWLER VAQ-129 'Centennial'
최경환
2018-01-13, HIT: 1212, 윤태환, 김유식외 46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클럽 이스케이프 최 경환 이라고 합니다.
얼마전 열렸던 2017 ipms에 저희 클럽 프로젝트로 48스케일 수퍼 호넷을 진행 했습니다.
깔끔하고 시원함에 끌려 제가 선택한 기체는VAQ-129 바이킹즈 소속 그라울러로 미 해군 항공 100주년 기념 도장입니다.
2차 대전중 해군기의 3색 도장을 재현했으며 행사용 도장의 특성상 웨더링은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킷은 하세가와 1/48 그라울러이며 별다른 옵션 없이킷 그대로 제작 했고 데칼은 클럽 동료가 쾌척해 준 이탈레리 그라울러용 데칼 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킷은 대체로 잘 맞는 편이며 기수가 좌,우,하면으로 3 분할 돼 있는데 이 곳만 조금 신경 쓰시면 크게 어려움 없이 제작 할 수 있습니다.
플랩과 에일러론을 모두 다운시킨 수퍼 호넷은 이 각도가 가장 멋진것 같습니다.
마스킹이 은근히 많습니다.
하부 역시 웨더링은 거의 없습니다.
자료 사진엔 연료 탱크와 동체 중앙에 로우밴드 재밍 포드만 달랑 달려 있습니다만 심심해 보여서 파일런을 꽉 채웠습니다.
사다리 앞쪽 커버가 행방불명 된걸 사진 찍다가 알게 됐습니다.ㅠㅠ
복좌형 기체 치곤 참 예쁘게 생겼습니다.
원래 레진 시트를 넣어 주려고 구입도 했습니다만 신형 헬멧 때문에 갑작스런 변덕으로 파일럿을 앉혔습니다.
졸작을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 합니다.
좀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