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vezda Su-33 "Flanker D"
윤준성
2018-02-10, HIT: 5442, dktrkdl, 강가딘외 62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업로드 사진 제한으로 글을 두개 올리게 되네요 ㅎㅎ; 앞서 올린 슈퍼호넷과 같이 만든 즈베즈다 플랭커 D형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킷은 즈베즈다제로 정말 훌륭한 품질을 자랑합니다.

무른 클리어 재질, 측면부의 까끌까끌한 표현 등이 마이너스 요소가 되긴 합니다만 ㅎㅎ; 그 부분은 충분히 제작자가 커버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되네요.
도색은 일반적인 해군항공대 사양으로 칠해볼까 하다 구글링을 통해 본 푸른색 스플린터 위장을 굉장히 인상깊게 보고, 그 도색을 따라 칠해봤습니다.

푸른 느낌의 해군 항공대와 꽤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네요 :) 만족중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라인의 기체라고 생각됩니다. 퇴역하지 말고 좀 더 하늘을 날아다녔으면 하는 바입니다 ^^;
위의 Su-35와 27SM 기체는 블로그 지인께서 제작하신 작품입니다. 촬영한다 하니 같이 촬영하라 하시면서 기체들을 꺼내주시더군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
사진을 꽤 많이 찍었는데 사진 수 제한으로 잘 나온 사진들을 고르기가 참 힘들었습니다 ㅋㅋ;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