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1/35 K1A1
제니스타
2018-02-13, HIT: 1378, 박창영, 메데코외 3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군생활 당시 간부님들의 배려로 모형 취미생활을 시작 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캔스프레이를 이용해 타이거 전차를 도색해 본 적은 있었습니다만. 이렇게 에어브러시라는 도구를 이용하여 모형을 도색하는건 처음이었기에 저에게는 뜻 깊은 첫 작품이 아닐까 합니다..


제작 컨셉은 훈련이 끝나고, 아직 세차를 하지 않은 전차입니다. 한국군의 장비는 병사들의 노력으로 거의 항상 말끔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기에 이런 더러운 모습은 보기 힘들죠.

한국군 위장 패턴이나 색 비율은 도장반 병사들의 자문을 받아 제작하였습니다..처음 해보는 에어브러시 위장도색이었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저에게는 첫번째로 에어브러시 도색과 웨더링을 시도해본 모형이자 군 생활 당시의 추억이 담겨있는 소중한 모형입니다.

무더운 여름 주말.대대에 모여앉아 조그마한 모형 몇개를 붙잡고 대화를 나누던 풍경. 매미 소리와 함께 멀리 족구를 하는 병사들의 목소리도 생생하게 들리는 듯 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