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1/35 M4 81mm Mortar Carrier
임일호
2018-03-12, HIT: 1142, 서준우, 박창영외 27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외로운 호주교민 모델러 임일호입니다.

이번에는 드래곤사 81미리 박격포 운반용 하프트랙을 제작하였습니다.
악세사리 추가하는걸 좋아해서 앞휀다에 방수포는 매직스컬피와 목공풀먹인 휴지로 표현해보았구요.
양옆과 뒤쪽에 배낭들은 별매제품이고 매달려있는 끈은 마스킹테이프를 사용했습니다.
전투모는 버리는 망사로 하나하나 씌어주어 위장가능한 보병용 헬멧으로 변화를 주었어요.
내부에 있는 악세사리들도 별매제품이거나 매직스컬피로 자작을 해서 구성해보았습니다.

라디에이터그릴 에칭을 오픈형태로 접착을 했는데 본체와 별도로 도색해서 데칼을 재단해서 부착하느라 좀 고생을 했어요.

양옆에 열려있는 포탄저장고 도어 안쪽은 녹표현제를 목공풀에 풀어 칠하고나서 헤어스프레이 기법을 이용해 이쑤시개로 일부 벗겨내어 녹슨 표현을 해주었습니다.

그외에도 기본도색을 모듈레이션 기법을 사용했는데 웨더링하고나니 잘 보이지는 않네요.


이작품은 이달말에 열리는 하비페어에 참가하려고 합니다.
엠엠존 운영진들께서 이번에 새로이 컨테스트를 준비하셨는데 하비페어가 세계화로 진입할수 있도록 멀리 호주에서도 참여한다는데 의의를 두고 많이 부족하지만 전시회참가를 결정했습니다.
제가 직접 참석은 못하지만 지인께서 도움을 주시기로 하셔서 이자리를 빌어 감사인사들 드립니다.
오성철님 감사합니다~~~^^

암튼 전시회에 방문하시는 회원분들께서 바다넘어온 작품이니 눈길한번 주시고 가시면 보람을 느낄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