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53E Super Stallion
소닉붕어[황선휘]
2018-03-22, HIT: 2563, 채영, 킹사마외 8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1/48 스케일이라고 얕봤다가 꽤 고생한 CH-53E Super Stallion 입니다.

Wolfpack Desing의 Update set를 적용하였고, 동체 전반에 걸쳐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리벳을 새로 심어 주었습니다. 동체 부품을 스탠드에 어슷하게 비춰보면 MRC가 시사출 단계에서 리벳 몰드를 제거한 흔적이 보입니다. 이 흔적을 따라 사진과 비교하면서 작업하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리벳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좀 지겹습니다.

동체 상하면의 위장색은 크게 차이가 나지 않도록 차분하게 도색하였고, 약간의 웨더링이 추가되었습니다.
배선이 필요한 곳도 있어 한 군데만 배선을 추가했습니다. 사실 작업을 하면서 사진을 여럿 검토해보니 개수해야 할 포인트들이 많은 것을 알게 되었으나, 일일이 손을 대면 끝도 없을 것 같아서 적용된 별매품 외에는 크게 손대지 않았습니다.

다소 심심해보일지 모르겠습니다만, MMZ에서 이 기종이 완성된 것이 꽤 오랜만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집에 쌓아 놓고 계신 분은 한 번 꺼내어 작업을 시작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장식용으로는 아주 가치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