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길
장진상
2018-03-23, HIT: 1347, 윤태환, a320 파일럿외 7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그간 수년간 모아두었던 Brach Model과 Fruil ATL-93, ET Model PE들로 그리 어렵지 않을것 같은 작업을 시작하였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역시 Fruil 트랙 fitting이 처음부터 기운빠지게 한다. Sprocket은 바이패스하고 기분먼저 내보자. 어쩜 Fruil은 따라온 자사 구동바퀴와 트랙이 않맞을 수가 있을까 어처구니가 없다. 누가 타미야 구동바퀴와 맞는 가동용 트랙을 아시는지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원래 Brach 부품은 드래곤용이지만 차체 배치는 무난하고 즐거운 작업이다. 하지만 Gun Breach는 타미야 메카니즘을 살리자니 여러가지로 상상력이 필요하고 꼭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하는 회의가 든다.
일단 타미야 상탑을 여는 고된 작업을 하고나니 이 작업을 어떻게 끝내나 고민이 되기 시작한다.
현가장치까지는 움직임을 주었지만, 바퀴도 그리고 return roller도 고정식이라 그냥 다시 모두 박스에 집어넣고 잊어버릴까 유혹이 든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