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전차 A/B형
두통엔 에나멜
2018-04-13, HIT: 1062, j7chang, 서준우외 3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예전에 만들었던 1호전차 2대입니다.
누런놈은 트라이스타 명품 1호A형, 회색놈은 이탈레리제 구~~판 1호 B형입니다. 조립하고 동시에 도색했던 놈들이라 따로 올리기도 그렇고 그냥 같이 올려봅니다..(사실은 귀찬아서....)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제는 쇼핑몰에서는 씨가 말라버린 명품이죠..
만들까말까 하다가 이탈레리제 잡는김에 같이 잡아버렸습니다.. 명성답게 품질은 더할나위없이 좋아서 별다른 디테일업없이 OVM고정구정도만 에칭으로 바꿔주고 짐칸?에 자잘한 장비품 올려주는선에서 작업마무리 했습니다.
고증이고 뭐고 그냥 잡히는데로 도색했습니다..
평소 잘 신경안쓰는 편이라서..^^언제나처럼 타미야아크릴 기본에 유화로 마무리했습니다.
여기저기 굴러다니던 장비품 올려주고..어디선가 본 기타 프라판으로 자작해서 올려주고 마무리 했습니다..평소 저런 자잘한 소품 만드는걸 좋아해서 한번 만들어봤는데 꽤 괜찬은 포인트가 된듯해서 (나름)보기좋은거 같습니다.
아마도? 저보다 나이가 많은듯한 이탈레리제 1호B형입니다..
한 15년전쯤?? 동네문방구 들렀다가 어이없게도 한켠에 쌓여있던 이탈레리 제품을 보고는 주인장하고 협상!끝에 몽땅 집어온적이 있는데 이놈도 그중 한놈이었습니다..
안목없는 주인덕에 운좋게도 지금은 구할수도없는 제품을 제법 만들수 있는 기회가 된것같습니다^^
제품은..지금봐도 손색없을만큼 품질이 좋았습니다..
로드휠이 무려 가동식!! 연질궤도라는것만 빼면 디테일도 샤프하고 조립성도 크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역시 별 디테일업없이 OVM 다른제품에서 따다 바꿔주고 고정구 에칭으로 바꿔주는 선에서 작업마무리했습니다.
전차장 해치부분 저 갈색부분은 처음엔 모르고 치핑을 해버려서..나중에 가죽재질이란걸 알고 다시 칠해주었습니다..아무리 고증에 신경안쓴다고 해도 그건 아닌거같아서..ㅋ
트라이스타제 이용해서 간단한 비넷으로 만들었습니다..
역시나 언제사놓은지도 모르겠는 벨린덴제 인형 올려주고
거의 하루만에 베이스 만들어서 마무리했습니다.
원래는 저 계곡부분에 물을 부어줄라고 했으나..역시 귀찬아서 패쓰..
전쟁 초기라 역시 저 복장은 안맞겠지만..고증은 무시하라고 있는겁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