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iya 88mm Flak 36
돌아온모델러
2018-11-07, HIT: 643, 박창영, 이상원외 2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Tamiya 1/35 88mm Flak 36을 D.A.K.version으로 도색하여 완성을 시켜 보았습니다. Desert Yellow단색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변화를 주어 심심하지 않도록 도색하여 보았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Eduard Etching을 적용한 위로 Surface primer를 뿌려주고 험브롤 스프레이 Desert yellow를 뿌려주었습니다. 그 뒤에 약간 노란색으로 톤조절을 위하여 Vallejo Desert yellow를 묽게 칠해 주었습니다.
타이어 등에 대한 기본도색이 끝나고 데칼을 붙이기엔 좀 거칠은 Vallejo 도막 위로 유광클리어를 뿌리고 데칼을 붙인 뒤에 한번 더 유광클리어를 뿌려서 보호막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MIG Production의 Africa Korps wash로 음영을 주면서 타이어 쪽은 Aftrica dust effect를 듬뿍 먹여 주었습니다.
Washing을 끝낸 위로 모델마스터와 험브롤 에나멜로 chipping을 열심히 해주었습니다.
여러 가지 톤의 회색을 이용하여 열심히 까대기하고 나서 Light dust effect와 Streaking Grime for DAK로 전체적인 톤조정을 진행하여 약간 희뿌연 먼지를 뒤집어 쓴 느낌을 주려고 노력해 보았습니다. (잘 된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차체 측면의 다리(?)는 저렇게 옥사이드 프라이머가 드러난 도색예가 있기에 흉내내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먼저 만들었던 DAK Kubelwagen하고 같이 한컷 찍어봅니다. 에어브러쉬가 없어서 당분간은 계속 DAK로 정진할 예정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