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 Dragon Panzer I Ausf. A
돌아온모델러
2018-11-11, HIT: 1391, 조석우 돌비, 이동욱외 2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독일군 아프리카군단의 1호전차A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1942년에 리비아에서 굴러다니던 제1진의 차량이라는 Concept으로 차량넘버는 키트에 들어 있는 데칼 그대로 적용하여 주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인형은 미니아트사의 독일군 장갑차량 승무원세트에서 가져오고 머리는 벨린덴제로 바꾸어 주었습니다.
도색은 Tamiya TS-45 Light Sand로 기본도색하고 하부는 험브롤 Tank Gray 스프레이로 도색해주고 유화랑 MIG제 Wash랑 Nature Effect등을 겹칠하여 효과를 내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최소한으로 chipping을 해주고 가능한 한 깨끗하게 만들려고 했으나 Washing에 대한 요령이 부족하여 아직도 많이 지저분한 상황입니다.
하부의 팬저그레이 도색은 AK interactive Magazine "Dust & Dirt"에 나온 제작예를 따라해 보았습니다. 거기서도 팬저 그레이 위로 Dust effect를 듬뿍 바르고 신너에 살짝 적신 붙으로 드라이 브러싱하여 까내는 방식이었는데 잘 따라한 건지...
인형은 반나절 동안 열심히 칠해 보았습니다만, 아직도 갈길이 멀고 머네요. 그나마 썬글라스 쓰고 있어 눈을 안 그려서 좀 빨리 끝났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