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야 2호전차 구판
안우진
2019-01-08, HIT: 338, 벤더스네치, 매드캣외 2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오늘 궤도를 마지막으로 다 끝냈습니다. 이 조그만 전차 하나 가지고 정말 오랫동안 씨름했습니다.
이 키트를 여름방학이 끝나기 전에 사서 추석 전에 조립하고 추석 때 도색했습니다. 그렇게 지금까지 웨더링 하나 못하고 숙성시키고만 있던 중 갑자기 생각이 나서 빠르게 치핑과 웨더링까지 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사진으로 보니 조명 덕분에 강한 주황끼가 티가 나지 않네요.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도 뭔가 슬픕니다....
웨더링 하면서 저도 모르게 과도한 치핑을 했고 자연스럽게 하려고 나머지 부분도 과도하게 치핑을 하게 되었습니다.
앗 지금보니 보기륜 위에 저 작은 바퀴들을 지지륜이라고 하나요? 저기 웨더링을 안했네요. 작고 잘 안보여서 그냥 넘어간듯 합니다..
미묘하게 다른 구도네요..........
조명을 누리끼리한 거에서 밝은 조명으로 바꾸니 그나마 실제 색감과 비슷해졌습니다. 다시는 바예호 노란색 계열 물감은 쓰지 않을 겁니다.
만들어 놓고 잊어버렸다가 최근에 다시 시작한 이탈레리 큐벨바겐은 ak 리얼컬러로 도색할 겁니다.
몇일전에 작업 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형광등+자연광으로 인해 실제 색감보다 살짝 밝게 나왔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고수분들보다 부족한 실력임에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