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42 VS M26 Pershing
박중욱
2019-03-12, HIT: 1288, 이동욱, Dokken외 5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전에 극장에서 개봉했던 girls und panzer를 보고 너무 재미있었던 장면이라 프라모델로 한번 만들어 보자라고 생각해서 만들었던 디오라마입니다.

+사용키트
타미야 1/35 BT-42
하비보스 1/35 M26A1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BT-42전차가 퍼싱에게 돌진하여 부딪히는 장면입니다. 퍼싱은 멀쩡했지만, BT-42는 진입각이 좋지 않았는지 유도륜과 궤도가 파괴되어 날아가는 박진감넘치는 모습을 재현하고 싶었습니다.
퍼싱이 BT-42와 부딪히는 순간. 한쪽으로 차체가 쏠리면서 차체가 쏠리는 모습을 재현해봤지만, 잘 안보여서 안타깝습니다.
퍼싱은 집에 M26A1이 있어서 그냥 사용했는데, 키트에는 포신에 포구재연기가 달려있습니다. 만들다가 설정집을 보니 포구재연기가 없는 포신을 장착하고 있어서...제거해주었습니다.
먼지표현은 집에 있던 솜을 잘라서 붙여주었습니다.
BT-42에 궤도는 플라스틱 연결식 (브롱코제)이며, 하나하나 본드로 이어서 붙여주었습니다. 가장 힘들었던것은, 궤도가 떠 있는 상태라 도색할 때에도 궤도가 부숴지지 않도록 조심조심해서 도색하느라 힘들었습니다...
BT-42에는 에칭을 사용해서 조금 더 디테일해보이게 하려고 노력해봤습니다.
전차 표면에 먼지를 표현해봤습니다. 전차 전부 먼지를 뒤집어쓰고 있으면 재미없을 것 같아서 듬성듬성 더럽게 표현해봤습니다.
퍼싱에도 에칭을 사용해서 좀 더 디테일해보이려고 노력해봤습니다.
디오라마 제작에 참고한 사진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