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5E_Strike_Eagle_&_Bombs-1/48-Revell
saamaa 김성삼
2019-04-01, HIT: 4289, 주뇨니, 나무같이외 82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 The Eagle In Mountain Home"김성삼(saamaa), 2019, F-15E Strike Eagle & Bomb , 1/48 , Revell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F-15E Strike Eagle AF 87-0169 "Tiger Lead" 391st FS/366th FW - Mountain Home AFB

오랜만에 올리는 완성작입니다.
작업은 작년 9월경부터 시작했는데, 중간에 업무일정이 있어 놓았던 기간이 길어지다보니 근 6개월이나 걸려버렸습니다.
그간 사놓은 킷을 소진하는 개념으로 시작했는데,
어찌 이번엔 우연히 MMC참여 결정을 급하게 하다보니 부랴부랴 베이스까지 만들었네요.
( MMC는 정말 미친수준의 대작 투성이더군요! ^^ 그래서.... 참여에 의의를 두는데 만족했습니다.ㅠㅠ)

F-15E의 작례는 여러가지지만, 전 사용감있는 결과물을 선호하기에
자료조사부터 하드한 사용사례사진을 최대한 구해서 진행해보았습니다.
패널도 갈아끼운 사진들이 의외로 많더군요.
딱 제 스타일 ^^
이래저래 재미있는 페인팅작업이었습니다.
킷은 조립시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역시 만들다가 공백기가 생기면 다시 작업모드로 돌아가는데 시간이 꽤 필요하더군요.
최근 제가 모이는 수원모임에서도 내년 하비페어참가를 결정했는데, 그 때를 위해서도 감을 놓치지 않게 신경써야겠습니다.
부족한 작품이지만 끝까지 봐주시면 복받습니다.
그럼 다음 작업까지 화이팅입니다!! ^^
작업컨셉참고자료-구글이미지검색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