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 F-4E Phantom II 제 17 전투비행단
김청하
2019-05-24, HIT: 1830, 정진우, a320 파일럿외 2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D-Corporation의 1/72 독일 레벨 재포장 팬텀입니다.
아는 삼촌분의 아드님께서 공군 전투기 정비병으로 군에 입대한다 하시어 선물용으로 제작했습니다. 캐노피 문제로 망쳐 다시 주문해서(사실 캐노피 뿐 아니라 자체가 만들면서 내내 기분도 않좋았고 붓도색도 망침)만들었고 즐거운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타미야 TS 건쉽 그레이 캔 스프레이와 타미야 AS 미디움 그레이 캔 스프레이로 기본 도장 -> 미사일(고증엔 맞지 않지만 그래도 있는것이 더욱 좋기에)은 타미야 무광 베이스 화이트로 도장 -> 나머지는 전부 붓으로 도색 -> 군제 미스터 컬러 스프레이 무광 클리어(오늘 마무리용 클리어를 뿌렸더니 너무 많이 뿌리면 데칼이 녹더군요. 조심해야 할것 같습니다. 데칼도 다시 붙혔네요.) -> 라이터 기름에 타미야 XF-1 무광 검정을 희석해서 세필로 먹선 표현 -> 군제 미스터 컬러 스프레이 무광 클리어로 마감하였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20센티가 조금 넘던데, 다음엔 하세가와 1/48 제 17 전투비행단 팬텀도 시간나고 돈이 모이면 한번 만들어보아야 겠습니다.
아카데미 방위성금헌납기도 함께 ^^
저 웃는얼굴은 트레이드 마크죠. 이제보니 랜딩기어와 꼬리날개가 좌우 짝이 안맞네요. 레벨 문제인지 제 문제인지는 몰라도 콕핏 좌석을 붙히면 화기 관제사 캐노피는 닺히는데 조종사 캐노피는 안닺히는 문제, 꼬리 날개 수평 문제, 랜딩기어 문제는 꼭 생기더군요.
고증에는 안맞지만...
미사일의 띠도 다 둘러주려고 했는데 도저히 제 실력에 세필로 그리거나 마스킹해서 할 수준이 아니라 그냥 깔끔히 했습니다.


매우 부족한 작품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