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aleri M6 Gun Motor Carriage WC-55
돌아온모델러
2020-01-21, HIT: 2568, 곽영호, neiioo김재춘외 3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Italeri의 오래된 키트(구MAX사)를 Bronco의 37mm포와 결합하여 완성한 대전차 자주포 Version의Dodge Wc-55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악세사리는 Legend Production, Verlinden, Black Dog, 그리고 Tamiya의 미군 차량 및 Dodge용 별매파츠에서 가져왔고 포방패 등 몇군데는 프라판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이 오래된 키트는 전용 에칭이 절판되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비슷하게 오래된 키트이나 에칭만 제품이 남아 있는 Dodge Ambulance의 에칭을 적당히 적용해 주었습니다.
전체적인 도색은 Vallejo Model Color의 Olive Green을 중심으로 여러 가지 색깔로 조절해 주었습니다.
계기판은 AFV club의 WC51용 에칭의 계기판과 운전석용 데칼을 적용하여 주었습니다.
37mm 대전차포의 포방패 안쪽의 디테일은 실차 사진을 참고로 하여 사진 속의 아이템들과 비슷한 것들을 모아서 제작하여 주었습니다.
이제까지 제작한 다른 Dodg들과 마지막 한 컷!
이번 차량도 준비 중인 인형들과 디오라마로 거듭나게 될 계획입니다. 언젠가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