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보스 1/48 F-105D 썬더치프 19금 (중요부분 모자이크 처리는 했습니다.)
황구맨
2020-01-23, HIT: 3284, 도끼맨, a320 파일럿외 3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하비보스 48스케일 킷으로 기본적으로 잘 맞고 패널라인과 리벳이 훌륭한 킷이었습니다. 조종석의 사출좌석과 랜딩기어쪽 디테일 부족이 유일한 흠입니다.

노즈기어 여성 그림은 실재했던 비행기라 그냥 포스팅하고 싶었는데 역시 너무 선정적이라 중요부분을 노란색으로 가렸습니다. 그래도 최소한의 가림막으로 노즈아트 그림을 손상시키지 않으려고 애썼습니다. 널리 이해바랍니다.

기본적으로 검은색 밑색 위에 명암도색을 했고, 먹선을 넣은 후 오일 흘러내림 및 도료까짐 표현을 추가했습니다.

나무 베이스에 철사를 박아 비행기를 세워 전시를 하는 중인데 철사 윗부분이 약간 휘어 비행기가 비뚤게 서있네요. 본품은 애써서 만들었는데 정작 베이스 지지대 휘어짐으로 완성도를 떨어뜨린 것 같아 아쉽습니다. 사진을 올린 이후에 알게되었네요. 그려러니 해주세요.ㅠㅠ

여하간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