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f 109 G-6 Swiss Air Force
2020-06-13, HIT: 1000
매드캣, 최성직외 2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심교현
에어픽스 1/72 Bf 109 G-6를 간단하게 완성했습니다.
이전에 F 쇼핑몰에서 배송비 채울겸 구매해봤던건데 신금형은 맞으나 콕핏 내부 자체가 묘사가 안되어있고 그냥 좌석만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그러다보니 조립 적당히 하다가 방치되어있던것을 웨더링 없이 깔끔하게 끝냈습니다.
혹여나 에어픽스 1/72로 Bf 109를 만드실분들은 E형을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좌석만 있는 구조였기에 내부가 안보이게 하기 위해 인형을 적당히 칠해 넣었습니다.
킷에는 스위스공군 마킹과 독일공군이 있는데 조금 다르게 만들어보고 싶어 스위스공군을 택했습니다. 어두운 위장에 스위스 국적이 묘한 느낌입니다.
대전기 항공기를 거의 안만들다보니 안테나선도 처음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원래는 인피니티사의 1/700 함선용 리깅선인데 구축함 몇개 만들다 흥미를 잃을 남은거라 적용해봤으나 조금 얇은 느낌도 듭니다.
디테일업이라고 할것도 없지만 기관포/기관총구를 핀바이스로 살짝 뚫어봤습니다. 별로 티는 안나네요
원래는 대전기 독일공군보다 미군을 더 좋아해서 게임에서만 조금 타보고 별 관심없던 항공기였는데 만들다보니까 묘한 애착이 생겨서 (이것뿐만 아니라 모형으로 만들어보면 그런느낌이 생기는 기분입니다.) 추후 1/48로 타미야 또는 에듀어드로 구매해서 완성해보고 싶네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