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60A1 RISE with Marine
강정훈
2020-06-28, HIT: 701, 루팡 이찬우, 강유석외 27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작품은 아카데미제 M60과 드래곤제 미해병대 인형을 사용해 간단한 디오라마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특별히 제목은 없고 80년대 후반 독일 어딘가에서 훈련 중인 상황을 상상하며 만들었어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M60 키트는 런너에 1993년으로 찍혀있어 거의 30여년이 흐른 키트로 아직도 아카데미서 꾸준히 찍어내고 있고 마트에서도 종종 보이는 걸로 봐서 여전히 인기가 있는 아이템인가 봅니다.
디오라마의 그라운드워크는 역시나 제가 계속 사용하는 방법인 아이소핑크 베이스에 겔스톤으로 1차 처리, Mig에서 나온 디오라마 도료들로 세부표현 순으로 진행 했습니다. 요즘 진흙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에 꽃혀 투자를 많이 했네요.
큰 나무와 작은 나무는 모두 Heki제 제품으로 철도모형용으로 나왔고 이래저래 수고를 덜어줍니다만 잎파리가 잘 떨어져 날리는 단점이 좀 있네요.
Go or not?
개인적으로 흑인 도색은 처음 시도해봤는데, 만족하면서도 연습이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겨우내 쌓인 낙엽은 마트에서 구입한 바질로 처리했습니다. 디오라마에서 향이 솔솔 나네요 ㅎㅎ
Mig제 streaking 도료 중 rain mark effect를 묽게 희석 후 사용해 전체적으로 워싱을 해줬는데, 실물에서 보던 그 느낌을 제대로 재현해주는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여긴 그냥 처덕처덕...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