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aleri M8 Greyhound
돌아온모델러
2020-07-02, HIT: 3124, a320 파일럿, 이태경외 7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Italeri제 M8 그레이하운드 장갑차에 Voyager Model Photo-Etching을 적용하여 조립한 뒤에 DEF의 레진제 바퀴와 Legend Production와 Value Gear제 장비품 그리고 The Bodi miniauture의 인형3인방을 태워보았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The Bodi miniature제 인형은 드래곤이나 미니아트보단 덩치가 작습니다만 그 덕에 차량에 태우기 안성맞춤이었습니다. 포탑의 7.7mm기관총은 RB Model제 황동총신이고 12.7mm기관총은 폰토스제 총신을 달아주었습니다.
동그란 포탑에 올린 장비품은 원래 다른 차량의 것인데 가운데를 자르고 에폭시퍼티로 정형하고 사포질을 통하여 곡면에 맞추어 주었습니다.
도색은 Vallejo acrylic으로 칠하고 Gunze무광클리어를 보호막으로 올려주었습니다. 최근에 불소계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여 발매된 무광클리어는 아무리 뿌려도 백화가 생기지 않는 명품인 것 같습니다. 쫙쫙 뿌려서 튼튼하게 피막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Voyager사 에칭은 Tamiya용인데 Italeri키트와 미묘하게 맞지 않아서 깎고 때우고 생각치도 않은 악전고투가 계속되었습니다. 역시 "어디어디 전용"이라고 나온 옵션은 그에 맞추어 사용해 주어야 합니다.
올리브드랍 단색의 미군차량을 화려하게(?) 수놓아주는 여러 가지 모포와 보따리들입니다. 힘닫는데까지 열심히 칠해주었습니다. -이상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