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전차
peaceo
2020-09-16, HIT: 512, 남재호, 벤더스네치외 9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올해 코로나 방콕의 결과물입니다.
집안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조립하다 말거나 망가진 채로 방채된 전차를 여유부품 등을 활용해서 살려보자는 생각으로 시작하였는데요.
한두대 제작하다보니 의외로 재미가 있어 총 7대나 만들게 되었습니다. 각 전차별 개성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인형이나 부품 등을 의도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제작기에 올려야 하나 잠시 고민하다가, 의외로 조립만 된 상태도 나름 멋있게 보여 이대로 소장할 예정이라 쇼케이스에 올려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4호돌격포의 대전말 실전 분위기를 내기 위해 드래곤 키트에 각종 궤도/장비품 등을 적절히 구성하였습니다
아카 티거1에 메탈포신/궤도 등 다양한 부품을 추가하여 좋기좋게 구성하였습니다.
T34/76 57mm포 스탈린그라드 증가장갑형입니다. 드래곤 t34에 여러 부품을 활용하여 기성품에 없는 t34파생형을 만드는데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t34회수차량을 만들기 위해 아카t34에 데품 별매품을 개조, 실전사진을 참고하면서 각종 장비품을 올리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망가진 3호 L형 차체에 포탑 등을 추가 제작하여 3호 j형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서퍼이셔된 타미야 su-85에 레진 동계 독일군(스탈린그라드) 등을 사용하여 노획한 모습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파손된 t34/85를 만들기 위해 드래곤 t34에 벨린덴 포탑/미그사 바퀴/푸리울 궤도/레진 전사자 등을 추가하여 구성하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