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 Richard the Lionheart'
황명하
2020-10-19, HIT: 1947, 도코, a320 파일럿외 67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황명하입니다.
페가소 75MM 'King Richard the Lionheart'
2010년 유로밀리테어 25주년 기념으로 125개 한정 발매되었던 제품으로 그중 006/125번이 제손에 들어와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화이트 메탈 킷으로 작업이 어려운 편이기 때문에 큰 마음 먹고 작업에 들어가 근 한달간 작업했던것 같습니다. 요즘은 마운티드 작례가 보기 힘들기 때문에 히스토릭 마운티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즐거운 볼거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전체 페인팅은 바예호, 조소냐 아크릴이 사용되었습니다. 부분적으로 NMM방식을 클래식한 페인팅 느낌을 벗어나지 않는선에서 적용해 보았습니다. 붉은색과 흰색이 주를 이루는 단순한 색 조합때문에 미세한 색상 변화를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확대해보니 손볼 부분이 좀 보이네요. 눈으로 봐서는 잘 안보이는 부분이라 촬영후 신경쓰이는 부분들은 손봐줘야 겠네요.
흰색 말이라 극적인 명암표현은 오히려 독이되는터라 미세한 톤 변화와 질감 표현으로 채워보았습니다.
정품임을 보여주는 구성품과 함께 촬영해 보았습니다. 국내에도 한정판이었던 본 제품이 불법복제된 레진카피품이 유통되었던 안타까운 일이 있었는데 제조사들이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고 때문에 더이상 이런 멋진 원형들이 제품화되지 못하는 상황으로 연결되고 있습니다. 불법 복제품은 사지도 만들지도 맙시다. ^^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