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4J Phantom II 'VF-84 Jolly Rogers'
빨간우주
2020-11-11, HIT: 1332, 이종남, 남기정외 6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빨간우주라고 합니다. 엠존에 완성작 사진 올리는 것이 참으로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모형작업은 꾸준히 해 왔는데, 아무래도 사진 찍어서 편집하고 하는 것이 너무 귀찮은 작업이다보니... 그래도 한동안 마음쓰면서 열심히 만들었던 모형들인데, 계속해서 먼지만 뒤집어쓰게 하는 것 보다는 온라인에라도 흔적을 남겨보고 싶어서 사진을 찍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사진은 제가 몸담고 있는 강서구 블루오션 공방장님이신 '신입생' 정사장님께서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 다시 한번 드립니다.

많이들 만들어 보셨을 아카데미제 F-4J 팬텀입니다. 마킹도 많이들 선택하셨을 졸리로저스구요. 워낙 경험들이 많으셔서 다시 설명할 필요가 없지만, 그래도 살까말까, 아니면 만들까 말까 하는 고민을 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꼭 한 번 만들어 보십사 추천 드립니다. 저도 두번째 만들기는 했지만, 들인 공만큼 보답을 하는 킷임에는 분명한 것 같습니다.

사설은 이만 하도록 하고, 사진 올려드리겠습니다. 즐겁게 보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보잘 것 없는 사진 보아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