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 Airfix Harrier GR3
arima3633
2020-11-11, HIT: 3048, 로저, 김현외 70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뱅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뱅기를 간만에 작업하는데 말도안되는 크기의 녀석을 작업하느라 고생했습니다.

사실 이 스케일에 현용기는 잘 안나오는데 어쨌든 신기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옛날에어픽스제품이라 디테일 생략 심하게 되있고 만드는사람의 인내심을 많이 요구합니다.

72스케일을 크기만 뻥튀기 시켜논듯 합니다. 디테일이 전무해서 예정에 없던 풀스크래치빌드 수준의

제작을 해야 했습니다. 프라판과 순접 필수입니다.



만드는 동안 구글검색과 영국의 큰 뱅기 만드는 아재들 작품을 많이 참고하였습니다.

훌륭하신 분들이 많더군요~ 만들어 놓고 보니 박력은 있는데 보관장소가 고민입니다~



에어픽스 해리어는 하나 더 구해서 만들어 볼려하니 현재 쇼핑몰에 판매하는 곳이 거의 없는것같습니다.

저도 장터에서 구매한지라 파신분에게 감사할 따름이구요~

작업도중에 날개도 부러지고 그래서 더 급한 마무리를 한것 같습니다

뱅기는 만들수록 재미있네요~ 단 에어픽스 구형 뱅기는 피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오른쪽 측면 모습입니다.
왼쪽 측면 모습입니다.
디오라마 스타일로 인형들과 소품들을 배치해 보았습니다. 인형들은 기존1/24스케일 정비소세트의 인형들을 에폭시 퍼티를 이용해 개조하였습니다. 구글링의 자료들을 적극참고하였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