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aur MK.IV Vignette
김병수
2021-03-13, HIT: 2274, a320 파일럿, 손창일외 67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김병수입니다.

한동안 작품 업로드가 일절 없었는데, 다 이녀석이 원흉이었습니다.. 원래 계획에 없었는데 기사 요청이 들어와서 응했다가 비넷을 해야된다는 이야기를 들은 탓에 작업 기간이 엄청 길어졌습니다.

작업한 것의 킷들은 건물은 네덜란드의 디오덤프라는 브랜드의 석고 건물에 아이소 핑그와 미니아트 지붕을 이용해 자작한 창고 건물을 붙였고, 건물 잔해는 뉴하비에서 구입한 벽돌 브릭과 발사나무 등등을 이용했습니다.

코블스톤은 네이버하비에서 판매하고 있는 석고 틀을 이용해 만들어주었고, 지붕의 타일 역시 석고들입니다. 건물 내 바닥은 발사나무로 자작, 벽장 밑 의자는 미니아트입니다. 깨진 유리는 현미경에 쓰이는 얇은 유리를 깨 부숴 올려주었습니다.

전차는 타미야의 센타우르 MK4로 크롬웰 베이스에 95미리 박격포를 올린 차량으로 해병 기갑 지원 부대에서 사용한 차량이라고 합니다.

장비셋은 솔모형에서 발매된 장비셋입니다.

전차에 에듀어드제 에칭과 프리울 궤도를 적용해주었고 전차병 중 안쪽 전차병은 브롱코 전차병셋에 머리를 알파인으로 교환하고 손도 레진으로 바꾸었으며, 가장 바깥쪽에 먼저 보이는 전차병은 알파인 미니어쳐입니다.

건물 외벽에 그려진 글자는 건물 제품에 기본적으로 포함된 데칼을 크기에 맞게 재단해 붙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