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 Devil of Ramadi - Navy SEAL Sniper
황명하
2021-03-19, HIT: 2405, a320 파일럿, 이동수외 47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황명하입니다.
1/10 Navy SEAL Sniper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래전부터 제품화 하고 싶었던 아이템 이었는데
그때 당시만해도 현용총기를 손으로 조형해야 했기 때문에 지금과 같은 수준으로 재현이 어려운 부분이 있었죠, 지금에 와서는 3d프로그램을 통한 조형과 고퀄리티의 출력기술 덕분에 이런 인형도 제작이 가능해 졌네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원형제작은 에브로인(송윤석)님이 하셨습니다.
페인터인 저는 그저 색을 살짝 올려줄 뿐입니다.
총 길이만 20cm가 넘는 대물입니다.현용 흉상에 매력을 느끼신다면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멋진 모습입니다.
대체로 비슷비슷한 컬러 구성이라 색이 몇가지 사용되지 않아 보이지만 막상 작업 끝나고 작업대에 올려진 도료병들을 보면 평균 30여가지 이상의 색이 사용되었습니다. 무슨색으로 칠해요? 라는 질문이 항상 어렵게 들리는건 이런 이유입니다.
흉상 하나를 칠하는데 보통 순수 작업시간으로 50시간 정도 걸리는데 적당히 칠하면 하루이틀 만에도 칠합니다만... 이정도 대물은 대략 70~80시간 이상 작업한것 같네요. 하나하나 작업하는게 사실 힘듭니다...
그래도 완성되었을때 주는 만족감은 고생한것에 비례하는것 같습니다. 주저리 주저리 말이 많았네요.
코로나로 힘든시기 다들 잘 이겨내시고 건강하세요.
그럼 다음 작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