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Rangers Recon 1/6 scale
2021-04-06, HIT: 1358
a320 파일럿, 윤종민(오포)외 2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홍경호
작년 가을 부터 제작한 Jeep 와 Sherman 미육군 Rangers 들과 함께 충남 태안 몽산포에서 2박3일동안 캠핑을 즐기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우선 Jeep 두대를 타고 정찰하는 레인저의 모습을 올립니다.
두대의 Jeep 을 사용했습니다. 둘다 완성품인데 원하는 올리브드랍 색상이 아니라 재도색하고 데칼과 스티커 부분은 면봉으로 닦아낸다음 전체적으로 웨더링을 넣어주었습니다.
피규어들의 복장과 바디 및 헤드들은 모두 별매품으로 구성하였고 복장은 1944년 노르망디 상륙시 착용했던 미육군 조끼 와 개스마스크파우치를 모두 입혀주었습니다.
두번째 Jeep은 드레곤 완성품으로 디테일은 뛰어나지만 내구성이 조금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Cal.50 디테일은 매우 훌륭합니다. 건메탈기가 너무 강해서 에나멜 블랙으로 묽게 워싱한번 해주었습니다.
태안 몽산포는 이번이 3번째인데 서울 근교에서 볼수없는 작고 낮은 스팟형태의 잔디들을 볼수있기때문입니다. 1/6스케일에 최적화 된 환경이라 생각합니다.
잔디와 지프의 비례가 잘 맞아 떨어진다는 생각이 듭니다.
길고 가늘게 솟은 소나무들도 멋진 배경이 되는 곳이죠.
바닷가를 바라보는 레인져들.
해질무렵 해안가에 가서 사진을 찍었는데 정말 환상적으로 멋졌습니다. 지는 해도 그렇고 노을에 반사된 피규어들의 얼굴이 말이죠.
이번에 참 많은 사진을 찍었습니다. 시리즈로 하나씩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