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 Titanic | 타이타닉
TriSeven
2016-12-05, HIT: 2359, gooddaytodie, 뚱쌤외 2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요즘 MMZ에 타이타닉이 풍년(?)이네요^^ 멋진 작품들 보면서 많이 배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완성한 작품은 이미 많은 분들께서 도전하신 LED버전 타이타닉입니다.
LED달린 타이타닉을 처음 보고 반해버려서 '나도 만들어봐야지'하고 결심한 끝에 3주간의 제작기간을 거쳐 완성한 녀석입니다.
전원으로는 DC12V, 조명으로는 4000K LED바, 광섬유는 1mm짜리를 사용했습니다.
갑판은 로우엄버로 워싱해주었고, 군데군데 먹선으로 몰드를 살려주었습니다.
밝은 느낌을 위해 흰색 선실 벽은 따로 차폐를 하지는 않았습니다.(라고 쓰고 귀찮았다고 읽는다...ㅋㅋㅋㅋ)
나름 개성으로써 앞쪽 마스트에 라이트를 달아주긴 했는데... 1mm광섬유의 한계인지 티가 많이 나지는 않네요ㅠㅠ

섬세한 디테일과 충실한 고증 덕분에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정성이 많이 들어간 만큼 애착이 많이 가는 작품이네요.
불 켜놓은 모습이 너무나 예뻐서 제가 만들어놓고 제가 감탄하고 있습니다.ㅋㅋㅋ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에칭과 목갑판까지 곁들여서 제대로 만들어보고 싶네요.

부족한 작품이지만 감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