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irth of Cell~
Joonghwan
2018-01-07, HIT: 1007, 이경준, 철완아톰외 22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인천 MJ하비에 Joonghwan 입니다.
첫 작업공방 생활을 하고 작업실 식구를 통해 처음알게된 MMZ가 밀리터리모델링존으로만 알고 작품을 올리기 어려웠는데....미니어쳐모델링존인 줄은 오늘 첨음 알았습니다.

제가 워낙에 시야가 좁아서 피규어에만 한정적으로 작업을 하다보니 MMZ를 통해서 정말 세상은 넓고 배울건 많다는걸 새삼 느끼게 됩니다.
마치 중고등학교때 동네 모형점 진열장에 붙어 시간가는줄 몰랐던 그때와 같은 즐거움을 느끼게 합니다.
특히 밀리쪽의 웨더링은 정말 하나하나의 작품마다 한참을 보고 느끼게 하네요.

작년에 완성한 셀을 지금에서야 사진찍어 올려 봅니다. 인터넷에 지브러쉬로 그린 작업을 보고 무작정 시작한것이 생각외로 시간이 많이 걸려서(계획은 완전체까지 3가지를...) 이것 하나로 손들었습니다....역시나 게으름이 문제입니다. ㅋ

(참고로 마지막 지브러쉬 3d 사진은 작업의 설계도가된 참고사진으로 저랑은 1의 연관이 없는 인터넷검색물 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