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G 한정판) MG 헤이즐 커스텀(RX121-1 GUNDAM TR-1)
최진우
2018-02-10, HIT: 857, 산바람, 정경재외 12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클럽G 한정판 으로 나온 헤이즐 커스텀 건담을 만들어 봤습니다... 지구연방군의 막장 군벌조직인 티탄즈내 기술연구조직인 TTT팀(Titans Test Team)이 만든 건담입니다. 설정을 살펴보면 말이 건담이지 사실상 짐쿠엘을 기초로 헤드만 지온잔당세력에게 두려움을 주기위해 건담스럽게 만든 모빌슈트로 나옵니다.
하지만 반다이는 우수한 짐2.0의 프레임을 쓰지 않고, 건담 MK2의 1.0버젼을 토대로 만들다보니 부실한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고관절이 볼관절이라 강도가 약해 무거운 백팩을 버텨주지 못하고 상체가 휘어지길래 제작 마지막 순간에 고관절부분 주변에 순간접착제로 넘어가지 않게 고정시켜 버렸습니다. 동일등급의 모빌슈트가 중국의 매직토이즈라는 업체에서 발매를 했고, 누군가 이곳 MMZ에서 소개도 한 것으로 기억하는데, 외부장갑 디테일은 오히려 중국제 짝퉁이 더 좋아 보였습니다. 좀 심한말로 이 반다이 한정판은 HG급을 단순히 MG급으로 확대한 것 밖에 되지 않는다는 비판이 있는데 과장은 아닌 것 같습니다.
도색은 락카로 기본도색을 하였고, 데칼은 기본 데칼이
부족하여 반디이 별매데칼과 사제데칼로 일부 보강을 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급하게 마무리 하다보니 유화물감으로 웨더링하는 부분이 엉망으로 되어 아쉽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