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0A/S w/GHOST
남작가
2018-03-10, HIT: 1980, 미꾸LARGE, 졸고있는중외 2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안녕하세요, 유령 모델러에다 휴학(?)중인 모델러 남지우라고 합니다.
10년 전 만들었던 기체인데 '그 때는 없고 지금은 있는' SF갤러리에 하나쯤 올려도 되지 않을까 싶어 뒤늦게 공개합니다.
(....원본 모형은 몇년 전 이사중에 파손이 되었습니다.;;;;)

하세가와의 1/72 VF-0A/S w/GHOST입니다. 요즘은 매장에서 보기 힘드네요.
"마크로스 제로"의 후반을 장식하는 기체지만 사실 그리 오래 나오지는 않죠.
휴업모델러였다가 요즘에 다시 모형을 조금씩 잡으면서 마크로스 시리즈도 다시 만져보고 있는데 어찌된 건지 새로 나오는 마크로스 키트일수록 제품에 대한 열의가 퇴보한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사흘정도만에 만든 거라 대부분은 키트 그대로 만들었고 설정상 샤프해 보야야 하는 고스트의 피토관 같은 것만 주사바늘로 바꿔주었습니다. (참고로 제가 만드는 뱅기류는 대부분 공장출고버전입니다. ^^;;;;)

이 키트는 위의 고스트와 추가 무장부 도색을 위해 다소 번거로운 마스킹도 해야하고 연결부 접착강도도 떨어질 수 밖에 없는 구조라 완성작을 보기 힘든 것 같아 아쉽습니다.
부족한 물건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즐거운 모형생활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