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 팹시건담(MG 퍼스트건담 1년전쟁 버전 + 빌드파이터즈 자이언트 캐틀링 개조)
최진우
2018-03-12, HIT: 2268, 공명용, a320 파일럿외 13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MG등급으로 팹시건담을 만들어 봤습니다... 국내 출시된 적은 없고, 도교프론트 한정판으로 일본에서만 발매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소체는 퍼스트 건담 1년 전쟁버전인데, 일명 페담(페가수스 건담)으로 불리며 작년에 절판된다는 소문을 듣고 일단 사재기부터 했었고, 책상내 재고를 정리하려고, 이제야 만들었습니다.
색깔만 다른 평범한 퍼스트 건담이며, 포인트를 주기위해 다리 뒷부분 패널을 반쯤 개방해 주었습니다.
팹시건담의 핵심은 팹시콜라를 상징하는 데칼인데, 예전에 데칼팩토리에서 사재기 해둔 것을 사용하였고 일부 부품의 여분이 조금 들어있어 실제 한정판 모델과는 조금 다르게 꾸며봤습니다. 반디이 별매데칼 및 국내 사재데칼 일부도 추가사용했습니다.
무장은 일반적인 빔라이플이 식상해, 캐틀링 건을 만들어 봤습니다. 빌드파이터즈 별매부장 중 자이언트 캐틀링이라고 있는데, 예전에 두개씩이나 사재기 해둔 것이 있어 책상에서 먼지만 쌓여가는 재고를 처리할 겸 듀얼모드로 개조해 주었습니다. 전반적인 컨셉은 건담 고수이신 정도윤님께서 만드신 MG기라도가를 참고했으며, 두 부품만으로는 결합이 되지않는데가 단조로워 보이길래 레이더 및 조준장치, 탄띠 등을 추가 개조를 하였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