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 누벨 짐3 + 행거
최진우
2018-04-21, HIT: 3219, 썸머킹, 블랙 짜짜로니외 1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MG 건담 MK.2 ver2.0을 개조하여 누벨 짐3를 만들었습니다... 누벨 짐3는 건프라 시리즈 중 소위 <ver.KA>로 유명한 카토키 하지메씨가 디자인한 짐3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담시리즈 설정상 뒤죽박죽으로 엉켜있는데, 통상 신규물량으로 생산된 짐3가 누벨 짐3이고, ZZ건담과 역습의 샤아에 등장하는 일반적인 짐3는 구형 짐2를 개수한 것으로 정리되는 설이 주류인 것 같습니다.
암튼 누벨 짐3의 가장 큰 특징은 이중으로 된 가슴 덕트와 마크2와 같은 백팩입니다. 중국제 AKO란 회사에서 발매한 플라스틱 인젝션 컨버젼 키트를 이용했습니다. 도색은 IPP락카를 이용해 인터넷 찾아보며 했고, 데칼은 여러회사의 것을 섞었으며 부대마크는 반다이 별매 데칼 중 임의대로 사용햇습니다. 정확히는 누벨 짐3를 운용한 부대는 아닙니다.
가만히 서있는 모습보다 역동적인 모습을 만들어보고 싶어 행거를 제작해서 약션베이스처럼 사용했는데 최초 구상하고는 다르게 나왔습니다. 항상 거창한 모습만 생각하지만 실력의 한계인 것 같습니다. 사진은 늘 그랬듯 전용 촬영용 공간이 없어 집구석에서 적당한 공간에서 찍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행거는 유니콘 건담에 특화되어 있는 디자인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