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G 한정판 3종+a)1/144 조기경보(EWAC) 제간+96식 베이스자바+고스트 제간
최진우
2018-09-28, HIT: 2292, 무명병사, 썸머킹외 19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클럽G 한정판을 통해 구입한 제간시리즈를 만들어봤습니다.. 실력이 받쳐주질않아 별볼일 없어 보여그렇지 베이스를 포함해 여기들어간 킷 모두가 한정판으로 나름 구하기 힘든 킷입니다.
역습의 샤아에 첨 등장하는 제간은 지구연방군이 상당기간 오래 사용한 양산형 모빌슈트인데, 조기경보(EWAC) 제간이나 고스트 제간 M형은 모두 기본A형에 증가장갑 등이 개선된 D형을 기반으로 생긴 파생형입니다.
조기경보형은 건담 유니콘 시리즈에 등장하며, 96식 베이스 자바 역시 유니콘 건담시리즈에 사용된 것으로 제간과 잘 어울릴 것 같아 탑승시켜 제작하였습니다. 고스트 제간 M형은 우주세기 시리즈가 아니라 빌드 파이터즈 외전에 나오는 기체인데, 어차피 D형을 기반으로 나온 파생형이라 같이 있어도 어색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빔라이플을 별매품으로 바꿔주고, 현실성 없는 아미나이프가 부착된 백팩 대신 일반형 백팩으로 교체했습니다.
베이스는 건담베이스 한정판으로 나온 잔해물 세트인데, 예전에 만든 썬더볼트 시리즈 잔해물과 동일한 구성을 습식데칼을 포함해 별도포장한 제품입니다.
제간색상은 그냥 우주분위기가 나도록 내키는 대로 했고, 96식 베이스 자바는 풀아머 유니콘의 연료탱크를 장착한 만큼 비슷한 분위기가 나도록 도색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