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obukiya HexaGear "Vulkarm Alpha"
EX. JUNG
2018-12-18, HIT: 2925, made人, 임준영외 5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고토부키야의 헥사기어 벌크암 알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꽤나 디자인이 밀리터릭 하죠. 보자마자 걸어다니는 전차 같은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위장색과 하드 웨더링을 해서 한번 멋지게 만들고 싶었는데, 글쎄요.. 이상하게 할건 다 했는데 무언가 허전하고 석연찮은 마무리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고토부키야의 헥사기어 라는 기획은 꽤 재미있는 기획입니다. 원전이 없고, 모형 자체가 오리지널입니다. 또 시리즈의 모든 키트들의 조인트가 전부 육각형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2~3가지 키트를 섞어서 자기만의 메카닉을 만들 수 있는 것도 재미있는 점입니다. 조이드와 프레임암즈, 프레임암즈 걸 등의 고토부키야 주력 상품군의 노하우가 응집된 시리즈 같아 만들면서도 재미있었습니다.
인두로 데미지 표현을 해 주었고, 그 외는 기본색, 필터링, 치핑, 피그먼트 등의 보통 AFV물 만드는 순서로 진행했습니다.
가슴장갑의 레터링은 Creta color에서 나온 연필 파스텔을 이용해 주었습니다. 연필파스텔로 쓰고, 피그먼트 픽서+에나멜신너 혼합 용액을 발라 정착 해 준다음에 건조 후, 다시 한번 위에 레터링을 쓰는 방식으로 했습니다.
발부분의 흙은 바예호 Thick Mud를 사용해 주었습니다.
동사의 같은 시리즈인 거버너 LAT Parapawn Mirror 와 함께.
논스케일이지만 대략 1/24정도 크기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파일럿이라 할수 있는 '거버너'도 함께 발매하고 있어 소소한 비넷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개틀링은 동사의 M.S,G라는 웨폰 세트 시리즈중에서 골라 달아 주었습니다. 원래 키트에는 전용 포가 있는데 영 디자인이나 디테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 폐기 했습니다.

역시 메카닉엔 개틀링이죠....!
만들고 사진찍고 나면 꼭 아쉬운 부분이 생깁니다.
그런 포인트 들을 잘 기억해 두고, 다음에 더 발전해 나가야 겠지요.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