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30k Perturabo (Forgeworld 28mm)
권현기
2019-04-17, HIT: 1450, neiioo김재춘, 김성민외 1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워해머 등장 인물 중 하나인 페투라보입니다.
워해머 보드게임 자체는 서기 4만년을 다루고 있지만 스토리에서는 그보다 1만년 전에 반란이 일어나는 큰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한 컨텐츠는 호루스 헤러시(the Horus heresy)로 구분하여 영국 게임즈 워크샵 자회사인 포지월드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페투라보는 아이언 워리어즈(Iron Warriors)라는 스페이스마린 군단 지휘관(군단장쯤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으로 반란에 가담했던 인물인데 웝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작품이 너무 인상적이어서 찾아서 구입하였습니다. 화려한 장식이 있는 구형 터미네이터 갑주, 합계 무려 8연장 기관총에 탄띠, 부서진 임페리얼 나이트를 딛고 서 있는 모습 등 매력이 한 가득이었고요. 저한테는 완성도를 떠나서 여러가지로 의미가 있는데 처음으로 만든 레진제품이며 베이스와 명판도 처음으로 만들어 보았고, 평소 비행기 만들때는 붓 한 자루로 다 처리했는데 얼굴 등 작은 디테일은 도저히 할 수가 없어서 세필을 처음으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주로 바예호, 시타델 아크릴 물감을 사용하여 진행하였고 돌이켜 보면 금속색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게끔 한 작업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하비페어때 출품했었는데 베이스가 있어야 한다고 되어 있어서 처음으로 베이스와 명판을 만들었습니다.
지난번 터미네이터보다는 큽니다. 보통 인간과는 달라서 신장이 큰 것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28mm 시리즈에 비례를 맞춘 것으로 실제 사이즈는 58mm 정도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