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ZUKI RGV-Γ’01(TAMIYA 1:12)
밤바다
2020-02-12, HIT: 459, 캡맨아저씨, 사마외 9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베이스와 케이스까지 해본 작업입니다. 지인분께 선물로 드릴거라서...
공백이 좀 길었는지 몇몇의 시행착오는 있었지만 한달정도 걸려 완성 시켰네요.
타미야의 요즘 바이크(? 2000년대 이후)는 처음 만들어 보는데, 부분도색 파츠가 많아서 처음 설명서를 보고 엄두가 안나더군요.
차근차근 짬을 내어 하다보니 결국 완성했습니다.
처음엔 구상을 니슬라이딩을 하며 코너를 도는 모습으로 하려했는데, 감마의 내부가 너무 아름다워서 카울을 덮지 않기로 합의 했습니다.
덕분에 라이더를 색칠하는 수고는 줄었네요.
2T, 4기통 500cc 2001년 웍스머신입니다. 지금의 모토지피 머신을 압도하는 바이크 입니다. 2T인데, 머플러가 4개나 돼서 놀라며 조립을 했네요.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아름다운 내부구조
베이스는 나무트레이와 석고와 잔디파우더를 썼고, 뒷배경은 포토용지에 역대 motogp 우승차를 프린트해서 프라판에 붙여 세웠습니다.
이렇게 전시해도 좋지만, 내부를 보기 위해서 카울을 다시 탈거를 합니다.
내부구조를 볼 수 있는 배치를 선택했습니다. 석고 베이스에 철사와 목공풀을 이용해서 고정.
아크릴 케이스를 덮고 끝. 간만에 정성들인 프라하나 완성했네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