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탱크 r/c
히틀러1944
2020-10-13, HIT: 443, 블루에스키, 벤더스네치외 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프라모델작업은 더이상안하고 다른작업을 하려했는데 갑자기 건탱크가 끌려서 정말마지막으로 작업합니다 앞으로 2달간은 저를 못볼것 같습니다.

눈치채셨겠지만 도색이 귀찮아서 잔머리좀 굴렸습니다. 기본도색도 안하고 사출색에 철물점락카로 에어브러쉬로 맥스식 도장<명암도장> 만했습니다.

궤도는 에나멜레드브라운과 갖가지색의 파스텔 가루를 신너와 섞어 칠해준뒤 다마른뒤 겔미듐으로 코팅하면 좀더 진한색을 낼수있습니다.까진부분은 에나멜 은색으로 드라이 브러슁했으며 하이라이팅부분은 라이타기름을 묻힌 면봉으로 닦아주어 밝은 사출색을 들어나게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아카데미 무선조종 탱크를 이용 하였으며 기어박스는 아카데미제 유선탱크의 작은 놈이 집에 굴러다니길래 작은 놈으로 붙여주었습니다.<무선탱크의 큰 기어박스 대강 맞을것 같기도하고r/c거리는 무려 20미터나 됩니다.건전지가 아쉬운부분인데 10분정도 가지고 놀면 끝나는 것같습니다.

실제론 휠교체와 무한궤도를 묶어주어야되는데 전에 만들던 녀석으로 사기<?>좀 쳤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전에 만들어뒀던 r/c인데 바디가 맘에들지안아 건탱크에 이식하였습니다.
열었다 닫았다필요없이 중간에 니튬이온 건전지를 충전할수있게 따로 충전선을 만들었습니다.
리튬건전지는 반드시 컴퓨터로만 충전해야 된다네여 그럭지안으면 빵 터질수 있다네여~

작동 동영상 주소
https://cafe.naver.com/militaryplamodelcamp/2007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