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us LFA
KUMAKUMA
2021-04-06, HIT: 439, 블루에스키, 여준아빠외 22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8년전에 완성했던 TAMIYA 1/24 lexus LFA 입니다.

스트레이트로 만들어서 브래이크 디스크에 마모된 느낌등 재현하지 않았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키트는 스트레이트로 제작하였으며, 노란색 도료에 펄 입자를 혼합하여서 칠하였습니다.

휠은 브론즈 컬러를 사용하여, 조금 더 묵직함을 표현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노란색 컬러의 차에는 검정색 휠을 많이 조합하는데 브론즈 컬러의 묵직함도 좋은 것 같습니다.
오토 프라모델은 다른 프라모델보다 도막이 두껍게 칠할 수 밖에 없다보니 건조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매 회 도색후에
건조기를 사용해서 오래 건조시킨 뒤 작업하기때문에 제작후에도 도막의 수축이나 미건조현상을 최대한 방지하여 광택이 오래 보존되게 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 도막은 공기중에 미세하게 산화되기때문에 uv코팅및 왁스로 칠해서 조금이나마 더 오래 보존하더도록 노력했습니다.
리어윙은 올라갔다가 내려갔다가 하는 방식인데,
키트에서는 선택해서 만들 수있습니다.
저는 리어윙이 올라간 것을 재현했습니다.
노란색 차량의 키트는 먹선을 넣을때 조심하지않으면 먹선이 침투해서 노란색부분이 오염되기때문에 코팅을 잘 해준 뒤 작업해야합니다.
차량 외관은 광택작업할때 전체 사포작업을 하여서 광택이 균일하게 나고 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