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th Vader, 1/12 Bandai
최홍섭 G38
2021-06-12, HIT: 1321, ROBIN, 허리손외 17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오늘 스튜디오에는 아버님을 모셔봤습니다. 그간 안녕셨나요? 아버님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작년 언젠가 아주 재밌게 만들고 방치되셨던 아버님을,

사진이나마 찍어드리고자 망토를 스팀다림질 하고 모셨습니다.


훈계하시는 아버님..

외모와는 다르게 소문난 협상가 이십니다.


포브스 선정 망토가 세계에서 가장 잘어울리는 남자 1위,

그 명성에 걸맞게 망토를 커스텀 제작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적겠습니다.

그 반년 사이에 허리벨트 오른쪽에 차고다니시던 삐삐를 분실하신 아버님... 허전합니다.

아이유 어떤 노래인가 이런 가사가 있습니다.

"다스베이더만 아니면 니가 내 첫사랑이야"

사랑합니다 아이유님

위풍 to the 당당
인자하시지만 가끔 사랑의 매를 드시는 아버님
불편하신 반다이제 관절을 이겨내고 사진을 위해 온힘다해 휘두르고 계십니다

촬영 마치고 부하직원과 점심식사하러 가시는 아버님이십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다시 박스안 다크사이드로 들어가십시오


-----기타 제작 내용
1. 전체 락카로 도색했고 다 검은색이지만 레자느낌의 옷 부분과 기저귀(?) 벨트 등의 재질이 구분되게 광택 조절에 신경을 썼습니다.


2. 광선검은 클리어레드로 한번 도색했습니다.


3. 망토와 안의 로브 부분을 얇은 여성 잠옷, 슬립이라고 하나요? 최대한 실이 얇아서 텍스쳐가 곱되, 광택이 안나는 그런 옷을 한벌 사서 잘라서 사용했습니다. 자른 절단면이 올이 풀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4. 전체 망토는 위 사진과 같이 커다란 반원형으로 자른 후 주름 잡아가며 어깨 갑옷 안쪽으로 넣어 순접으로 붙였습니다.


5. 옆구리 양쪽의 로브 상단은 아래와 별도로 재단해서 주름잡아가며 벨트와 견갑 안쪽에 순접으로 고정했습니다.


6. 허리 아래 로브는 아래 두 사진 처럼 두 조각을 가운데서 겹치게 순접으로 고정했습니다. 죽 일자로 붙이지 않고 커튼처럼 상단에서 주름을 잡아가며 붙이는것이 포인트입니다. 보시다시피 안보이는 부분 마무리는 대충했습니다 ㅎㅎ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