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zkpfw I Ausf. B_Zvezda
2002-04-24, HIT: 3809
박진우, 문승주외 7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이은승
지난번 다른 님께서 올리신 1호전차를 보고 나두 얼른 만들었다.음. 시간 관계상, 그리고 대전 초기의 승승장구하던 시절인 까닭에 일부러(?) 깨끗하게 도색을 하여주었다.
노란색 사단 마크 역시 붓으로 그려준 것입니다.
데칼이 들어 있기는 하지만 맘에 드는 것이 없어서 자료 사진을 참조해서 백색 십자를 스텐실로 그려주었다.115마크는 타미야 2호 전차의 것을 노란색의 사단마크는 시각적 효과를 위해 일부러 노란색으로 그려주었다(물론 원래도 노라색이지만)소속은 폴란드전당시 3사단.
다음에 제가 올릴 나머지 두 작품을 살짝 소개하겠습니다. 뒤의 전차가 1호 47mm 자주포. 뱅기가 bf-109D형입니다.
역시 캐터필러는 탱탱하다.핀을 일일이 박아주며 쳐진 느낌을 줄 자신이 없더군요.
포탑 뒤의 커다란 숫자는 요철이 많은 곳인 까닭에 스텐실을 포기하고 세필로 조심스레 그려준 것이다.첫번째 1자만 큰 것은 원래도 이런 방식으로 넘버를 넣는 경우가 있어서 이기도 하고 뒤의 15가 좀 작은 느낌이 있어서 일부러 대전 초기의 느낌을 주기 위해 큼지막하게 그려주었다.
이것이 원래 B형에 있어야 하는 경음기(?)이다.하지만 이탈레리 제품에 들어 있는 것은 모양이 엉성하다.사진의 것은 1호의 다른 바리에이션인 47mm 자주포.
때문에 좀 다른 형식의 경음기로 고쳐준것.원래 B형의 모양은 죽었다 깨어나도 만들지 못하겠기에 A형에만 쓰인 경음기를 만들어 붙여 주었다.음... 고증으로는 좀 문제가 있지만 뭐, 재고가 남아서 붙여 주었다고 하죠...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