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PARD 2
2003-05-27, HIT: 6002
송명규, DSS외 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익재
비장의 히든카드 흙탕물을 지나온 건미역 위장망의 레오파드입니다.이탈레리 제품,타미야 올리브그린 붓칠, 거즈와 담배를 이용한 위장망, 피그먼트를 유화와 신너에 혼합한 흙탕물.
--- 명백한 실패작입니다. 레오파드1과 같은 방식으로 도장했는데, 느낌이 좀 다르게 되었습니다. 남들 해놓은 위장망 보고 배워 보려 했는데, 건미역 만드는 방법만 배웠습니다. 건미역 필요하신 분은 연락 주세요.
그리고 여러 의견글들 좀 부탁 드립니다. 저는 혼자 이궁리 저궁리 하며 만들어 왔기 때문에 제가 어느정도 진척되어 온 것인지 가늠이 안 되는군요. 모형 시작한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판단이 잘 안 됩니다.
레오파드2가 레오파드2A5(타미야에서도 나오죠)보다 멋 있다고 생각하는 데 "건 미역"이 다 망쳐 놓았습니다.
처음 해놓은 건 아니고,미역 다 뜯어내고, 다시 해보았는데, 미역줄기만 더 두꺼워 지고 말았습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지만, 조립 편의성과 개별적인 디테일은 타미야가 좋은데,다 모여서 완성된 모습은 왠지 힘없게? 느껴집니다.
레오파드도 예외가 아닌 듯 합니다. 타미야의 레오2A5와 절대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차체만을 비교해 보면 어딘가 모르게 이탈레리가 보다 묵직한 무게감과 단단한 탱크라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던 경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