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PARD 2
2003-05-27, HIT: 6002
송명규, DSS외 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익재
비장의 히든카드 흙탕물을 지나온 건미역 위장망의 레오파드입니다.이탈레리 제품,타미야 올리브그린 붓칠, 거즈와 담배를 이용한 위장망, 피그먼트를 유화와 신너에 혼합한 흙탕물.
--- 명백한 실패작입니다. 레오파드1과 같은 방식으로 도장했는데, 느낌이 좀 다르게 되었습니다. 남들 해놓은 위장망 보고 배워 보려 했는데, 건미역 만드는 방법만 배웠습니다. 건미역 필요하신 분은 연락 주세요.
그리고 여러 의견글들 좀 부탁 드립니다. 저는 혼자 이궁리 저궁리 하며 만들어 왔기 때문에 제가 어느정도 진척되어 온 것인지 가늠이 안 되는군요. 모형 시작한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판단이 잘 안 됩니다.
레오파드2가 레오파드2A5(타미야에서도 나오죠)보다 멋 있다고 생각하는 데 "건 미역"이 다 망쳐 놓았습니다.
처음 해놓은 건 아니고,미역 다 뜯어내고, 다시 해보았는데, 미역줄기만 더 두꺼워 지고 말았습니다.
개인적으로 3세대 전차중에 제일 멋진 놈이 레오파드2( 2A5 제외 )라고 생각 됩니다. 타이거의 현대판 같지 않습니까!
일본의 90식보다 훨씬 낳죠! 아무래도 그쪽은 짝퉁이라...
저만 그런지 모르지만, 조립 편의성과 개별적인 디테일은 타미야가 좋은데,다 모여서 완성된 모습은 왠지 힘없게? 느껴집니다.
레오파드도 예외가 아닌 듯 합니다. 타미야의 레오2A5와 절대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차체만을 비교해 보면 어딘가 모르게 이탈레리가 보다 묵직한 무게감과 단단한 탱크라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건 미역"의 실체를 보시기를---
상륙전 관련 모델 하실분 기꺼이 상담 받습니다.
언제 다시 여러분들을 뵐 지 모르겠네요.
제게 위장망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해 주세요.
참고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