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돌 F에 피그먼트 사용기
2003-08-04, HIT: 3108
임성무, 벼락이외 0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newNashorn
여친 디카 빌려와서 찍어서 참 오랜만에 올립니다.
3돌 F 형입니다. 피그먼트를 처음로 써봤는데 정말 참담한 실패입니다. 교훈은 얻었습니다. 절대 과하게 사용하지 말고 물로 블랜딩할때 물을 너무 많이 뭍이면 전체적으로 번져 버린다는것과 과한 웨더링은 무진장 어색 하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아 그리고 보통 마스크 쓰고 해도 아침에 목이 칼칼하다는것도 알았습니다. 방진 마스크 사야 할듯
그리고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색이 밝을 수록 확 정착이 되는거 같습니다. 즉 수정이 힘든거 같아요. 앞으로도 많이 더 해봐야 겠습니다.
번트 시에나 피그먼트만 사용한 것입니다. 이것 또한 참담한 실패 온통 주황색이 돌아서 그전에 까기 까지만 했을때가 보기 좋았던거 같은데 ...
정말 피그먼트는 많이 써봐야 알것 같습니다.
먼지색 피그먼트 쓰기전에 앞면부 사진입니다. 차리리 이때가 좀 더 나은 것 같군요. 50보 100보 인가?
음 까기를 2번째로 시도를 해보았는데 처음보다는 좋아 진것 같지만 아직도 끝부분이 둥그렇게 되어서 어색합니다.
디테일 업을 한다고 실제 사진 보고 열심히 해봤는데 열심히 해도 색칠을 잘해야 돋보일 텐데 전 하나 마나한 결과가 ...
벼룩시장에서 산 애칭으로 디테일 업을 했는데 이때도 아직은 감이 안잡힌것 같습니다. 정말 힘들었습니다. 온통 본드 자국이었는데 생칠을 두껍게 해서 그런지 좀 가려졌습니다.
애칭을 앞으로 더 만들어 봐야 좀 감이 잡힐 것 같습니다.
카메라가 너무 잘 잡아 낸거 같군요. 실수의 흔적을 ...
전면부 입니다.
온통 붉은 색이 돕니다. 러시아 흙은 붉다고 주장을 해야지 ㅋㅋㅋ
피그먼트로 실패한 것이 바로 보입니다. 수정도 잘 안되서 포기 했습니다.
실패 사진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