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사 만드는 재미에 빠지고서 만든 2번째 인형입니다. 정말 열심히는 했는데 표시가 잘 나지 않네요. ^^; Pegaso에서 나온 54mm 메탈인형 입니다. 기존의 레진제 모형과는 많이 틀린 것이 화이트 메탈로 정말 묵직한 것이 만들어도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갑옷 부분과 투구 부분은 먼저 검은 색으로 밑색을 칠해주고 갑옷부분은 은색으로 많이 투구부분은 살짝만 드라이브러슁을 해줍니다.
옷 부분은 락카로 흰색을 칠해주고 난 후 유화를 이용하여 칠해줍니다. 역시나 음영표현이 중요한데 유화 회색을 이용하여 음영을 칠해주었습니다. 실력이 바닥인 제가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였습니다. TT
깃발 부분은 흰색 바탕에 마스킹을 하여 검은색을 에어브러쉬로 뿌려주었는데 사실 접히는 부분이 많아 붓도장을 해도 상관 없습니다.
내공이 훌륭한 분들은 방패를 4개로 나누어 각부분을 칠하시던데 역시나 저는 무립니다. 저는 그냥 마스킹으로 4부분으로 나누어 가운데 데칼로 검은 용을 붙여주었습니다. 데칼리 갈라져 용은 일부 붓으로 그렸답니다.
뒷모습입니다. 점점더 내공 바닥이 들어나는 것 같아 초조한 마음을 감출수 없습니다. 졸작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이렇게도 만들었구나 해주시길~ 그럼 즐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