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80/ERA(드래곤1/35)
2004-10-29, HIT: 3808
라온제나(순우리말), 엄환섭외 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벤더스네치
제작기에 올렸었던 것을 완성했습니다
장신포에 낮은 포탑이 가분수 같지만 나름대로 매력이 있는 전차입니다. 도색은 유화 올 붓질이고, 붓질 여러번으로 색감을 입혀주었고 이것 제작하며서 새삼 느낀거이데 스프레이로 하는것보다 팔이 굉장히 피곤했습니다. 색상은 파란계통으로 이것저것 조합한 색이라 어떤색인지는 저도 잘모르겠습니다.
정면에서의 모습.전차장 총가방패를 달아주었고 드래곤사의 초창기 제품입니다. 추가작업 없이 스트레이트로 만들었고 앞부분 검은색부분은 고무로된 대전차로켓 피탄방지 커버입니다.
상부모습. 반응장갑이 어지럽게 되어있는데 비집고 들어갈 틈이 없을것 같습니다. 훈련시엔 빈공간으로 두고있다가 비상시에 약을 채워넣는다고 알고있습니다. 기총에 탄약통과 측면에 견인와이어는 생략했습니다.
후부모습이고 소련전차답게 연료탱크며 달려있는것이 많아서 달고다니는 것이 안쓰러워 참호용 통나무는 안달아주었습니다.
자료를 보면 차량차대양쪽에 번호와 포탑에 측면 반응장갑과 아니면 공구통에 번호가 새겨져 있었습니다.포탑뒷면 원통형 사각형구조물에도 번호를 넣는경우가 있습니다.
포신을 낮게 조립해서 가동도 안되고 길어서 축쳐져 보입니다.
궤도는 세미컷팅식이고 바퀴위치랑 안맞습니다,잘라내서 맞추어 주어야 합니다.
뒤로 한바퀴 포탑이 돌수없는 구조같은데 실차에서는 포신을 올려 돌릴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포수용 해치는 개방해주었고 인형을 태워볼까 했는데 키트에는 원래 안들어있습니다.
조립성은 둘째치고 이곳 리뷰에 어느분이 올리신 내용과 다 들어맞습니다. 궤도도 넓어서 스프라켓과 맞지도 않고 뒤틀림도 심하고 만들면서 고생좀 했습니다. 그래도 냉전시대중 한시대를 주름잡던 모습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제일 멋진 각도입니다.
사진이 한번에 안올라가 추가로 올렸습니다.
그리고 사진이 흐리게 나와서 죄송합니다. 졸려서 잘못찍었습니다.
회원여러분 즐모하시고
이런 자리를 만들어주신
홈지기님 수고하십시요
맨 위로